![](/files/attach/images/sub/sub_title_stuff.png)
서비스 신청
서비스 이용 안내 방법
![](/files/attach/images/sub/application_box_stuff_1.png)
![](/files/attach/images/sub/application_box_stuff_2.png)
01
서비스 신청 접수
![](/files/attach/images/sub/application_icon_1.png)
![](/files/attach/images/sub/application_box_stuff_1.png)
![](/files/attach/images/sub/application_box_stuff_2.png)
02
계약서 검토
![](/files/attach/images/sub/application_icon_2.png)
![](/files/attach/images/sub/application_box_stuff_1.png)
![](/files/attach/images/sub/application_box_stuff_2.png)
03
설치
![](/files/attach/images/sub/application_icon_3.png)
![](/files/attach/images/sub/application_box_stuff_1.png)
![](/files/attach/images/sub/application_box_stuff_2.png)
04
가맹점 생성
![](/files/attach/images/sub/application_icon_4.png)
01 서비스 신청 접수
고객이 신청 시 고객센터 전화 · 이메일 · 직접 상담으로 진행합니다.
02 계약서 검토
담당자의 안내 후 계약서와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면 검토 후 계획 확정합니다.
03 설치
결제 시스템 구축 및 연동, 테스트 진행을 합니다.
04 가맹점 생성
오앤유 가맹점이 생성됩니다.
서류안내
개인
![](/files/attach/images/sub/application_box_stuff_3.png)
사업자등록증
신분증
통장 사본
계약서
법인
![](/files/attach/images/sub/application_box_stuff_3.png)
법인사업자등록증
신분증
통장 사본
계약서